본문 바로가기
TV+드라마+영화+예능 리뷰/국내드라마+예능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72화 후기 정보 줄거리 리뷰 73화 예고 2023

by 희희낙락82 2023. 1. 18.
반응형

출연 :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방송 채널 : SBS
방영 기간 : 2021년 7월 13일 ~
2021년 7월 13일부터 방송 중인 토크쇼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이 프로그램은 출연진 모두 돌싱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출처 : 나무위키]


> 줄거리

 

대한민국 대표 철부지들 홍서범 X 류승수 X 서은광이 돌싱포맨에 떴다! “이혼 세 번은 당했어야 했다” 돌싱포맨의 말문을 막히게 한 홍서범의 빌런 에피소드 대공개! 과거 류승수가 아내와의 이별을 결심했던 충격적인 이유는 무엇일지?! 철없는 세 남자와 돌싱포맨의 불운 배틀! 넘사벽 불행 에피소드 대방출에 일동 경악한 사연은?

 


> 리뷰(review)

 

나름 재미있는 편이었다. 게스트만 봤을땐 "재미없겠네" 싶었지만 주제가 가장 불운한 사람이 누구인지 였는데 보다보니 재미있었다.

 

홍서범의 인상 깊은 얘기는 조갑경의 "밉다가도 멋있는 남편, 끝까지 챙길께요" 이다 여복은 확실히 타고난듯

류승수는 치질 수술(치핵) 3일째 회복기간에 출연하여 인상 깊었고 요로결석을 16회나 겪었다는 얘기에 같은 요로결석을 겪어 본 사람으로써 힘든 삶을 사시는구나 싶었다 결국 불운의왕으로 뽑혔다

서은광은 출연하여 먹기만 했고 코인, 주식 투자로 다 마이너스라고 하였다. 

 

 

흥미 : 

재미 : ☆(역시 김준호,탁재훈)

재시청 : ☆(킬링타임용)


> 예고&티저

 

 

- 72화 예고

- 73화 예고

[출처 : SBS Entertainment YouTube]

댓글